2013年10月14日月曜日

그는 일본에 돈을 벌 왔다 하더라도 , 강제로 자신의 이니셔티브 에엉덩이를 내밀 한국어 " 게이 고릴라 "


그는 일본에 돈을 벌 왔다 하더라도 , 강제로 자신의 이니셔티브 에엉덩이를 내밀 한국어 " 게이 고릴라 "

습관 필요성 자신의 자유 의지 의엉덩이 를 잡아 게이 한국은 일본 에 " 고릴라 "우리는 돈을 벌기 위해 온
한국 의 호모 고릴라 , 나를 어쩔수 잡고 엉덩이 ?

' 남성과 여성 모두 에 대해 " 강간 " 과 함께 한국 LL 국립 스포츠 " 매춘 " 너희들 인가?

한국 여성 의 해외 원정 매춘 이사회 문제 이지만, 한국 남자 의 동성 매춘 의 존재 가 발견 , 한국에서 충격을 주었다. 2010 년 3 월 ~ 7 월 2013 년까지 , 기소 이 가게 의 남성 주인 (36 ) 서울 중앙 지검 여성 아동 범죄 수사 단위 의 혐의로 직원 이 가지고 도쿄에 있는마사지 숍 과 한국 남성의성매매 했다 검찰 은 여섯 처분 중단 ,이 달 13 일 취소 했다.

7 월 8 일 올해 는 Mochikomo 은김해 공항 , 일본 의 " 범죄 "에 대한한국의 소유자 고백 을 입력 할 때 원 6565 에 대해 숨기려고 제한됩니다. 남자 신주쿠 2010 년 3 월에남자 마사지 가게를 설립했다.
근육 한국 남자 는 성적 활동마사지 일본어 남성 고객을 위장한 완료했다 .
그 일본 게이 장면에서 인기가 있었다 . 그리고 " 한국 방송 출연 경험 "또는 같은 상점의 프로파일 " 에서 한국 해병대 "를 작성 했다 .

이번에 적발 된 전 직원이게이가 있었고, 많은 돈 을 얻을 수 있는지초대를 받아 , 같은 가게에서 일했다 .
직원 만 직업 의 역사 피트니스 트레이너 와 함께 두 근육 남자 , 바디 빌더 .
그러나 직원 의 일부로 , 당신은 단지 한국 을 동성애자 를 반환 후여자에게 결혼 합니다.
전 직원이 "바로 사람 에매춘 하지만 고통 이었다 " 증언 했다 고 말했다.

모집 직원 한국의 소유자의 게이 사이트 에 "한국 남자 , 인기 , 500 000 일본 보다 높다 ?월평균 소득 600,000엔 , 한 달 이상의 만엔 버는 사람들은 일본 의 많은 이 있습니다 "
노래 " 공식적으로 일본 에서 인정 된 마사지 가게 , 단속 의 두려움 이 없다 ", " 역시 여관 티켓 과 " 제공하며, 지원자 의많이 했다 .

매춘 그러나 이 있다는 것을 통지하지 않습니다 , ​​그것은 성적 서비스를 강요 했다고 , 일본 많은 한국 남성 절입 . 남자의 일부는 즉시 싫어하는 귀국 하지만, 높은 급여의유혹에 작업을 하기로 결정 대부분의 남자 했었다.
나는이 시간이 걸렸다 다른 마사지 가게 를 보았다 5의가게 가 있었다 ? 도쿄와 오사카 에서 9.
또한, 한국에서 일본 기업 의 직원 파트너 위해 가게를 열 수 있었다.

최근 몇 년 동안 한국의 경기 침체 , 그리고 일본에서 매춘 을 실시 했다 하는 경우
또한 " 위안부 " 에 비유 음성 , 그것은 한국에서큰 쇼크 가 있다고 말했다.
http://mogumogunews.com/2013/10/topic_3379/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